SNS 시인-하상욱 님 시 몇편

    SNS에서 유명한 사람 중 하상욱 시인이 있습니다. SNS 원조 시인이라는데,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고 인스타그램에 가끔 들어가 보면 위트 넘치는 시가 많습니다. 서너 문장밖에 안돼 가벼워 보일 수도 있지만 나름 멋과 느낌이 있습니다.

    위키백과에 찾아보니 TV출연도 했고 음반, 출간한 시집도 꽤 되네요. 디지털 싱글 발표도 여러 곡 했고 2012년 발행한 시집 [서울 시]는 베스트셀러에 올랐다네요.

    인스타그램에 올린 하상욱 님 프로필이 재미있네요. 아울러 시 몇편 담아와 올립니다.

    "시팔이, 시잉여송라이터, 센스 머신, 마자마자 하마자" 세 번째 문구 보고 빵 터졌네요. 이게 뭐시여? 하고 봤더니 센스 머신 이랍니다.

     

    '빚'과 '빛'.., 맞춤법 하나 차이인데 느끼는 감정은 극과 극입니다. 

     

     

     

     

    하상욱 시인의 가치관인것 같네요. 공감 가는 말이기도 하고요.

    아무리 좋은 글이나 시도 독자가 느끼기 나름이지요. 작가가 의도한 대로 따라갈 수도 있지만 느끼는 감정이나 감동은 순수이 독자의 몫이겠죠.

     

    그 외 하상욱 님 SNS에 재미있는 시와 글이 많은데, 궁금하신 분은 검색해서 들어가 보면 될 겁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성원공인중개사사무소 | 이승일 |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 169 - 42 (1층) | 사업자 등록번호 : 792-17-01426 | TEL : 010-7347-4332 | Mail : sll0915@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개설등록번호:28177-2021-00061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